본문 바로가기
T , 여행 준비

아고다 환불불가 숙소 변경하기, 예약 변경하기, 날짜 변경하기

by 이또니 2019. 5. 3.
728x90

아고다 환불 불가 숙소 변경하기, 예약 변경하기, 날짜 변경하기

 

친구랑 숙소예약을 거의 끝내갈 무렵마지막 방콕 숙소를 찾고있었어요.
다른숙소들은 무료취소가 가능한 숙소로 했는데  마지막으로 숙소 정할때는 아고다 환불 불가 숙소를 예약했어요.
설마 우리 일정을 다시 바꾸겠어라며  예약하고 바로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갔어요.
우리 숙소 다했다고 편하게 잠들었는데...

 

그러고 다음날..다시 확인해보니  2019년 216~19일을  2018년 12 16~19일로 예약된거,,,,, 
_ㅠ꼼꼼하지 못한 제탓이라며 바로 숙소로 메세지를 보냈어요.
 

일정이 변경되었어 내가 날짜 변경을 하고싶은데 해줄수있어? 
나는 너의 숙소에서 너무 머물고싶어 나는 너의 숙소에서 좋은기억을 남기고싶어
너의 숙소는 친절하고 좋은위치에 있으며 너무 깔끔해 

 
주저리주저리,, 답변은  1시간 뒤에 바로 왔는데


 

숙소 측에서는 아고다랑 연락을 해보라고 하네요? 
그래서 또 주저리주저리 최대한 공손하게 이야기합니다 




 

 


내가 환불불가 숙소를 예약했는데 날짜 변경을 하고싶어 
숙소랑 이미 연락을 했는데 아고다한테 연락하라고했어 
날짜 변경해줄수있어? 

 

아고다에서는 호텔약관에 따라 내가 예약한건 변경,환불 불가라며,, 자기들도 노력중이라네요 
바로 변경 안해줄걸 알고있었어요..아고다 환불불가 숙소 변경을 호락호락하게 해주지 않는다는 후기를 봤어요.
다른 후기를 보니 숙소에서 예약을 취소해줄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예약을 무료 취소해달라고 메세지를 보냈어요. 근데 10시간이 지나도 답장이없어 
포기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전화를 해야겠다 했습니다.

 

 

 


 

 

아고다 환불 불가 숙소 변경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 아고다 고객센터에 전화했어요 
번호는 02-6022-2443 평일:09:00~18:00 주말 : 09:00~13:00
1 한국어 , 예약번호 , 결제 카드 뒷자리 4 , 5 누르면 상담사랑 연결이됩니다.
총 6번 전화 대기 약5분씩 기다렸어요! 

 


아고다 환불 불가 숙소 예약 변경 1.사정 설명


노트북 하면서 전화연결 기다리는데 갑자기 노래소리가 안들리는거에요.
남자 상담원분과 연결이 되었는데 받자마자 상담원분 목소리가 너무 힘들어보였어요..ㅠㅠ

아고다 고객센터와 연결이 되었습니다. 

환불불가로 예약을 했다 잘못예약해서 날짜 변경을 하고 싶다 
숙소측에 연락을 했더니 아고다랑 연락을 하라고 해서 전화를했다

 

이렇게 사정 설명을 했습니다.

 

 

 


아고다 환불 불가 숙소 예약 변경  2.예약 확인

아고다 고객센터 상담사분이 이름이랑,이메일주소 물어봤습니다.
제가 숙소랑 연락을 했는지 확인 하는거 같았어요 .
제가 아무말 안했는데 어느날짜로 바꾸는지 바로 알더라구요.

상담원 분께서 자신이 호텔에 전화해서 물어보겠다며 기다려 달라고했어요.
그렇게 1-2 기다리니까 상담원분이 다행히도 호텔측에서 변경한다고 해줬다며
10
분내로 변경 바우처랑설문조사가 메일로 도착할거라고 확인해보라고 했어요.
(호텔측에서 거부하면 아무것도 변경,취소 할수없어요 )

 

아고다 환불 불가 숙소 예약 변경  팁 

아고다 환불 불가 숙소 예약 변경하는 팁을 드리겠습니다.

제일 중요한건 예약한 호텔과의 소통입니다.

양해를 구하고 그쪽에서도 환불 불가 또는 변경이 가능한지 물어보세요.

아고다는 중간업체이기 때문에 환불불가가 설정된 예약에 대해서는 단독으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또한 호텔측에 전화가 아닌 메세지를 먼저 보내드리는 것을 추천해요. 기록이 남으면 상담할 때 좋습니다.

메세지를 안 받는다면 전화를 해야겠죠? 

 

 

 

 


아고다 환불 불가 숙소 예약 변경 성공 

진짜 너무 감사드린다며 밝은 목소리로 말하니까 그제서야 상담원분 목소리가 괜찮아지더라구요.
그렇게 10분정도 지나니까 바로 변경 바우처랑 설문조사메일이 왔습니다!!

상담사에 관한 조사메일이였는데 좋은 점수를 줬어요.


아고다 환불 불가 숙소 예약 변경 후기

급하게 예약하다보면 실수로 예약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아고다로 잘못 예약을 했다면 당황하지 마세요. 침착하게 호텔로 바로 연락하고 아고다 고객센터로 전화하세요.하지만 저처럼 똥줄타고 초조함을 경험하고 싶지 않으면 예약할 때 2~3번 꼼꼼히 확인하세요.꼼꼼하게 확인하고 지인에게도 확인 후 예약하세요. 

 

저처럼 아고다 환불 불가 예약 변경이 다 되는것이 아닙니다. 숙소측에서 거부하면 환불 불가,변경이 안됩니다.

저는 아고다를 매번 이용하는데 환불불가는 예약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할인을 받아서 꼭 환불불가를 예약해야된다면 예약정보를 꼼꼼하게 확인해보세요 

 

 

 

300x250

댓글